트와이스의 얼음 대처 유형

2019. 7. 15. 04: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가 작년 여름에 

‘Dance The Night Away’로 음악방송 1위를 했을 때

1위 공약으로 '양 볼에 얼음을 물고 앵콜 무대' 하기 였음.








트와이스 멤버들로 보는 

얼음 먹기 대처 유형.gif 





1. 둘리형


 

얼음이 너무 커서 둘리가 된 유형 (나연, 쯔위)












2. 슬픈유형

 

 

얼음이 차가워서 슬픈 유형 (정연, 사나)

정연 왤케 예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현도 입 안에 넣은 얼음이

차가워서 슬픈 유형에 속하긴 하는데,,


 

많이 아픈 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둡













3. 그냥 신난 유형


 

 

우와!!!!!!!!나 얼음 먹는다!!!!!!!!!!!!!!!!











4. 프로 아이도루형


 

 








이거 보니까 더운게 확 가는 것 같다

그리고 이 노래도 벌써 1년전 노래라니,,ㅠㅠㅠㅠ



근데 애들 어쩜 하나같이 다 예쁘고 귀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