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듀X 확신의 개그픽 이한결

2019. 7. 15. 04: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바로 MBK연습생 이한결




이번 븨앱 라이브를 통해 분량이 썰리는 이유는 쉴새없이 떠들어대서 라는게 학계의 정설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나름대로 조그맣게 얘기한다는데 목소리가 혼자 핵핵핵동굴이라 엄청나게 튄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일단 얜 첫화부터 뭔가 조짐이 있었음




이한결 식탐 많은걸로 나온 부분은 꽤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중에 제일 웃겼던건 이거

멸치를 먹어도 되냐고 누가 물어봐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멸치 대가리 야무지게 똑 따서 옆 친구 하나주고(그걸 왜줘 ㅠㅠㅠㅠㅠㅠㅠ) 자기 하나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한결의 오디오 셔틀은 여기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함 꽤 유명한 아섹도축

내생각에 한결이 이거 유행어로 밀고있는것 같아ㅠㅠ귀여워 진짜


+ 도현이가 고기 먹고싶다고 이야기할때
함원진 : 한결이형 좀 사줘요
이한결 : 야 내가 돈이 어디있다고

+이게 언제인지는 기억안나는데 대표님이 치킨 들고왔을때 구정모가 종이도 떨구고 쳐다보던거ㅋㅋㅋ대표님이 나를 본거냐 치킨을 본거냐 물어보는데
이한결 : 시선은 치킨이었는데



그리고 애가 참 엉뚱하고 순수하다 생각했던거

형들이 피부 좋다고 진짜 짝소리 나게 계속 때리는데 이한결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번 뛰어볼 사람?


그리고 진짜로 개그픽이 되어버린 11화


-순위발표식에서 한승우 4위로 발표날때
이한결 : 승우형님 오신다 일어나라

-남도현이 송형준 귀엽다는 얘기할때
이한결 : 지가 할 말인가



그리고 대망의 파트 정할때
투마월에서 밀려날 위기에 처했을때

뜻밖의 자아성찰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밀려나 멘탈이 갈리고... 소년미 래퍼1이 되어버린 이한결

얘 체념해서 진짜 아무말대잔치 하는것 같아ㅠㅠ


그리고 래퍼1에서 요한이한테 밀려났을때
이한결 : 요한씨라고 호칭을 정해야하지 않나, 뭐 동갑이지만 이제 요한씨~
스탭 : 아 동갑이었구나..
이한결 : 동갑이었구나 라니요....
(얘들아 한결이 99년생 21살이야.......만19세......)


자기 동생 밀렸을때 동생 표정 볼려고ㅋㅋㅋㅋ놀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갑


그후 레슨시간....

악편분쇄기 이한결
석훈쌤 : 목이 너 되게 많이 상한거같애
이한결 : 아 근데 제가 중학교때 목소리도 이거여가지고...(긁적)
석훈쌤 : 아 그래? .....그래?
나머지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확인해줭 https://youtu.be/vWO3OlX4SRk




그리고 대망의 브이앱 라이브


그림소개시간

이진혁 : 아가해에서 점점 더 커질겁니다
이한결 : 이제 어린이집 갈 나이네


이한결 : 뭐야?뭐야? 개코원숭이?


+오이도 캠핑 준비 3달 걸렸다니까
이한결 : 이사를 간건가?


+ 승연이와의 만담시간
대충 신나는걸 그릴때 배경을 낮과 밤 중 뭘 그려야할지 고민하는것 같음
한결이 캐릭터 싄나라고 있는데 싄나 그릴때 얘기한거래ㅋㅋㅋ베댓에 있어 싄나는!
이한결 : 아침을 그려야되나? 밤을 그릴수도 있지 않나?
조승연 : 근데 신날려면,,신날려면 아침을 그려야되지 않나?
이한결 : 오늘 하루를 신나게 보냈다는 의미에서 이제 밤을 그리는거지
조승연 : 신나게 보내자아~~~~
이한결 : 아 쫌 따박따박 말대꾸를 그냥
일동 :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승연이가 3살 형이었다



케이크 완성입니다~~하고 케이크 보여줌

이한결 : 칼로리 덩어리아니야?




더 많은데 사진첨부가 한계라ㅠㅠ
나 진심 연옌에 이렇게 빠진거 처음이라 영업글도 처음 써보는데 글형식이 많이 어리숙해도 이해해줘ㅠㅠㅠ
얘 리얼리티 나가는거 진짜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의 개그픽 이한결 데뷔권이 아니라 많이 불안해 ㅠㅜ 

많이많이 응원해줘❤️❤️


+ 이때 쉿하니까 시끄럽던 애기들 바로 조용해지는거 꿀귀ㅜㅜㅜ
(그 중에서도 얼굴이 가장 유잼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