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케미요정 김요한

2019. 7. 15. 04: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요한 ! (예,, 김요한 영업글입니다)

 

이제 진짜 원픽 투표에다가 생방송때는 많은 사람들이 방송보고 문자투표를 할텐데

    

생방송 전에 우리 요한이의 인싸매력을 많이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써

 

요한앰들은 나대는 스타일이 아니라 걱정,, (이 글에 댓글로 많이 나대줘 제발❤)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일단 누구나 다 아는 승우형아 사랑 김요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가 노래를 부른다면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바라보는 김요한 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에서 승우가 이렇게 말할정도로 요한이는 승우를 많이 아끼고 챙긴것 같아

 

 

그리고 또 다른 대표적인 요한이 원픽

 

 

 

최근 방송에서 요한이가 준호를 또 한번 챙기는 멘트를 하고

 

요한이가 준호의 자존감 지킴이라고 불릴정도로 준호를 많이 복돋아 준것같음

 

 

낯가림 킹 준호가 요한이만 보면 웃고 좋아하고 장난치는것만 봐도 답나와..

 

(a.k.a 차요차요 조합,,)

 

 

그리고 유가릿 무대 인터뷰 때

 

 

이렇게 은상이가 유가릿 준비하면서 요한이가 많이 도와줬다고 인터뷰도 하고

 

(은상아 요한이 그렇게 설레게 쳐다보면 ...........나까지 반해ㅠㅠㅠㅠ)

 

 

또 이번 방송에서 보여준 또 다른 조합

 

 

해맑은 쌀밥과 제육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때 같이 있는 모습 나올때마다 장꾸력 상승하는 것 같은

 

 

김요한, 김우석 줄여서 요석,, 그리고 난 사실 요석단,,❤

 

 

 

 

우석이 형 이름 나오자마자 또 장난치는 요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나오면 요한이가 주로 우석이한테 장난 많이 치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두명 나오면 외모투샷 최고라고 생각,,

 

 

그리고 이번 방송때 못보던 조합을 보여준

 

 

 

형준이와의 형동생 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보면서 너무 귀여워서 진짜

 

난 요한이 팬이지만 형준이 볼따구 만지는 요한이 손이 부러웠어,, (형준앰들,, 형준이 너모 귀여워,,)

 

 

 

이 외에도 요한이가 잘따르는 진혁이나,

이번 방송때 요한이가 별명까지 붙여준 프로섹시러 금동이,

누구나 알고있는 사과 영상 케미 송유빈,

요한이가 너무 귀여워하는 도현이,

그리고 민규, 동표, 윤성이, 정모, 원진이 등등등등!! 등등 조합은 아주 많았어 ㅠㅠㅠ

 

내가 영상이 없어서 캡쳐를 못해온게 한이야,,

 

이렇게 요한이는 본인보다 타연생들을 챙기고 아끼는 모습이나 케미요정같은 모습이 많이 나와

 

( 탈락한 연생들과의 조합도 많은데 영업글에 같이 올리면 팬들이 속상할수있을까봐 올리진 않았어! 혹시나 이거밖에 없냐 할까봐,, )

 

  

 

이렇게 누구보다 잘생기고 훈훈하고,,

 

 

 

무대때 누구보다 섹시킹에다,,

 

 

 

 

누가 태권도선수 아니랄까봐 전갈춤 너무 잘 소화해내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지컬도 오져요,, 박력쩌는 복근과 허벅지,,

 

★★★ 김요한 전갈춤 함께 감상하실 여러분 구함 ★★★

https://tv.naver.com/v/9094708/list/67096

 

 

 

  

평소에는 근데 또 이렇게 청순하고요 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마냥 순딩순딩한 소년이냐,,?

 

 

 

아니죠 ,, 다시 한번 뭐다? 김요한 복근이랑 허벅지 박력쩐다 (나 죽어 요한아ㅜㅠㅠㅠㅠㅠㅠ)

 

평소에 청순하고 너무나 장꾸스러운데

 

이런 섹시한 면을 알아봤는지 코디?하시는 분이

 

 

 

초커, 망사, 하네스 등등 욕심내서 과하게 입힌 패션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김요한 섹시한거 알아보셨군요,,

 

 

 

이렇게 인간 단짠단짠 김요한 (섹시청순큐티박력뽀짝다하는 김요한,,)

 

앞으로 많이 많이 이뻐해주고 ㅠㅠㅠㅠ 조만간 있을 생방송에서도 이쁘게 지켜봐줘

 

생방송 투표도 많이 많이 해줬음 좋겠어 정말 ㅠㅠㅠㅠ

 

요랑단! 그리고 요한아! 이제 얼마 안남았다 진짜,, 다른 연생들이랑 팬들도 모두모두 화이팅 했으면!!!

 

그리고

 

투표 못해주는 다른 연생들 팬이나 최애가 있는 분들도 요한이 응원해주는것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요한이 많이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세요!!!!❤

 

(요랑단들 이 글 요한이 대놓고 영업글이니까 댓글에 짤 많이 남기고 많이 나대줘 주접떨어줘 제발!!!!!!!!!)

 

 

 

우리 요한이 웃는 모습만 보고싶다 요랑해❤

 

이글을 본 모든 사람들 요며들길,, 요며들길,,요한이의 코어팬으로, 요랑단으로 요며들길 바래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