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는 팬들 안심시키는 김우석

2019. 7. 15. 04: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제 프듀×브이라이브 다들 봤어요?? 우서기때문에 봤더랬죠
ㅎㅎ

살 넘 빠져서 팬들이 걱정하니까 (9,10화 악편 영향이 컷겠죠 맴찢 ㅠㅠ)걱정하지말라고 밥 잘 챙겨먹고 있고 밤에도 먹는다며 안심시켜주는 맘도 예쁜 우서깅 주먹쥔 손도 넘 귀엽지 않아??ㅠㅠ 귀여웡


맛난거 많이 먹엉 사실 젤 부러워 어케 살이 빠져서 걱정일 수 있죵????? 
세상에 맛난건 넘나리 많은데...ㅠㅠ난 살빼야하니 내 몫까지 마니마니먹엉 " 걱정하지마세용 "하고 이렇게 애교를 부리니 흐앙 ㅠㅠ사랑할수밖에 없잖아요 ㅠㅠ


그럼 정신을 차리고 ㅋㅋㅋ 
브이라이브 첫 등장은 승연이랑 하늘보리즈 재현하면서 ㅋㅋㅋ 귀여웡 ㅋㅋ


그리고 내가 젤 헉했던 장면!! 케익 만드는 동안 나왔던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 진짜 겨울왕국 왕자님 아니예요??확신의 비쥬얼픽 아닙니까? 여러분!! 
미모 무엇 ㅠㅠ 365일 쉬는날 없이 열일중이구나 ㅋㅋㅋ


손도 어쩜 저렇게 예쁘지? 우석이 얼굴에 가려 그렇지 손이 진짜 예뻐요 심지어 손톱바디도 예쁘고 다음에 우석이 볼때 유심히 봐주세요 전 우석이 손 처돌이랍니다 ㅋㅋ 부럽다 우석아 


그리고 젤 웃기고 귀여웠던 우석이 머쓱 모먼트 승연아 옆에 좀 봐주지 ㅋㅋㅋ민희랑 하고나서 승연이랑도 할려고했는데 승연이 
못봄 ㅋㅋ 그래서 결국 혼자 주먹 콩ㅋㅋㅋ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


다음은 열심히 그림 그리는 우서깅 계속 집중집중 그림에 자신있는 우석이라고요 와중에 다리 왤케 곧고 예쁘니 발목 뭐야 ㅠㅠ
이 슬랜더 인간..다음생에는 너로 태어나고프다 ㅠㅠ


집중집중해서 탄생한 그림 !!
진짜 짧은시간에 뭐야뭐야 진짜 재능이 넘쳐흐르는거 아님?? (주접 죄송) 또 발린다 발려 ㅠㅠ 미술까지 잘하다니...대표님한테 잘그렸다고 칭찬도 받아징 우리석이


그럼 우리 짤랑이 씐나서 짤랑 거리는거 볼까요? 짤랑짤랑 신나쪄


늘 말도 조근조근 예쁘게 잘하고 책 많이 읽은 티난다고요 ㅠㅠ


마지막은 우석이 투표 홍보로
무더위로 고생 많으신 사랑하는 국프님들!!
우석이가 가는 나아가는 발걸음에 보탬이 되주실꺼죠?
소중한 한표 부탁드려요 복 받으실꺼예요♡♡♡


여기서 더 나아가 우석이가 호감이신분들!!!
좀 번거롭더라도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원픽이어서 시간도 얼마 안걸려요ㅠㅠ
공식 엠넷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번
http://produce-x-101.mnet.com/mo/main
지마켓에서 하루에 한번 이렇게 하루에 2번 할수있어요
짤랑이 앞으로도 짤랑댈수있게 도와주세요!!
http://m.gmarket.co.kr/Event/2019/ProduceX/producex101.asp#n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