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최초 대표 연생 케미 이진혁 연습생 이동욱 대표

2019. 7. 15. 04: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진혁연습생과 이동욱 대표님 케미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ㅋㅋㅋ 둘이 너무 친한거같아 ㅋㅋㅋ

진혁이 거북선 고르는데 따라들어온 대표님 ㅋㅋ
저 잡으러 오신겅가여?!
아녀 그거 그만뒀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북선 팀을 혼자 이끌어가느라 힘들어 하는 진혁이한테 가서 위로와 조언을 해주는 대표님 ㅠㅠ
찌통한데 드라마 한 장면같아 ㅜㅜㅠㅠㅋㅋㅋ
너무 다정다감하더라 ㅠㅠ

무대 전에 ㅜㅜㅜ
진혁이 표정이며 대표님 눈빛이며 ㅠㅠ

그리고 움직여 무대때!!

ㅋㅋㅋㅋㅋ 아니 이구 대표님이 움직여 포인트 안무 추시니까 진혁이가 신나서 저까지 올라가는 거다 ㅋㅋㅋㅋㅋㅋ 185의 점프 높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자 브이라이브에서 잔망피우는 이진혁 ㅋㅋㅋ
이진혁이랑 대표님이랑 나란히 앉아있어가지고
오디오 꽉차고 개꿀잼 ㅋㅋㅋㅋㅋ

다른 연생들:진혁이 게임 엄청 좋아해여 불러도 안나와여!!
대표님: 게임 좋아해요? 눈건강 조심해요
이진혁: 넵! (๑•ૅㅁ•๑)

연습생들이 대표와 바꾸고 싶은 것은?
연습생들:얼굴!!
대표님 옆에 저 고운 손이 지녀기 손 ㅋㅋㅋㅋ
근데 손 진짜...이뿌...

이진혁이 자기 캐릭터 그리는데
대표님이 말안해도 이진혁 꺼라며 ㅋㅋ
응원의 토닥토닥!! 대표님 픽 이진혁 확실하다 ㅋㅋ

둘이 눈빛 ㅜㅜ 이동욱 대표님 눈빛 모음 만들어줘라

끝나면 형이라고 부르라는 대표님 말에
연습생들 바로 네형! 이러다가
대표님이 나중에 나중에 이러면서 ㅋㅋㅋ
이진혁 한대 맞았어 ㅋㅋㅋㅋㅋ
잔망 넘친다 진짜 ㅠㅠㅋㅋㅋ
무슨 담임쌤한테 한대 맞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너무 많은데 어제 브이앱이 짱이었어 ㅠㅠㅋㅋㅋ 앞으로도 이진혁 이동욱 케미 계속 보게 진혁이 뽑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