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논 고나리하는 승관

2019. 3. 12. 21: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버논 1998.02.18  / 승관 1998.01.16

우리 세븐틴 98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있었던 세븐틴 팬미팅에서 버논이 망치춤을 춤

옆에서 원우가 망치춤을 추고 있었는데 버논이 그거 보고 따라함

왜때문에 최한솔을 춤추다가도 잘생겨쬬?ㅁ?

이런 컷에서 살아 남는 사람 당신뿐이야

열심히 망치춤 추는데 갑자기 승관이가 달려와서 고나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얼굴 거의 버논 엄마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버논이 고나리한 이유는 예전에도 이거 춤추다가 버논이 다리 부상 당한 적이 있어서

부승관 표정 개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 아들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라인의 중딩 시절

상큼한_참참참.gif

이랬던애들이 같이 데뷔하고 을매나 귀여운지 몰라 얘들아

잘컸다 잘컸어 다 이루었어...

둘이 우정 오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사랑 98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