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조 아닌 게 이해가 안가는 이한결 연습생

2019. 7. 15. 05: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MBK 이한결... 갱장히 성숙해보이지만 고작 21살임(만19세) 덜덜






일단 얼굴천재 존잘. 취향은 갈려도 모두다 존잘인건 인정한다는 학계의 정설..




 


연습생이랑 거의 다 친하고 성격 좋다는 말 엄청 나옴. 관계성 갱장히 좋음 (짤은 같은 소속사 동생 남도현 파트 밀려나니까 놀려먹으려고 대기타는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 시키면 뚝딱! 하고 나옴. 엄청 사나워 보이는데 실제론 되게 순하고 착한애임 ㅠㅠ 그 갭이 사람 미치게 함





 




생긴 건 온갖 사고 다 칠 거 같은 양애취 같이 생겼으면서





 


 


하는짓 진짜 개엉뚱함 가만히 있다가 골때리는 짓 개많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 사진 어떻게 찍은 건지 모르겠음





 


마지막으로 숨은 이한결 찾기



 





영업글 보면서 살짝이라도 웃음이 새어나왔다면 그것은 찐사랑이 될 수 있을 작은 새싹..!! 
한결이 4년 넘게 백댄서만 하고있어..ㅠㅠ 이번에 엠카에서 무대 3번 하고 무대 내려올때마다 부축 받으면서 절뚝거렸대 부상에도 괜찮은 척 남들만 챙기는 천사 이한결 투표해주면 정말 고마울거 같아.. 투표가 귀찮다면 문자투표라도 해줘 진짜 그러면 너무 고마울거야



이한결 데뷔해 사랑해!!


+) 이거 왜 톡선 내려갔지 12위였다가 아예 뿅 하고 사라져버림... 하여튼 결랑단 스포같은 거에 휘둘리지 말고 한결이 위험하니까 지인문자투표 영업 엄청 많이 해줘야 돼 딱 5일만 고생하자 사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