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들이 케어해주는 맏내형

2019. 7. 16. 05: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옆에서 남준이가 먹고 있는 빵이 맛있어 보였던 김석진

아~~~~~~~~~~~~~~~했더니 


먹여주는 알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습은 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똑 






 

빵먹고 신나서 흥터진 방탄 맏내






입벌려 김밥 들어간다



 

진이 입 벌리고 있으면 

동생들이 배달해줌ㅋㅋㅋㅋㅋㅋㅋ 


 

게장도 먹여주는 서윗한 호비 ㅜ 




 

스테이크에 대한 집착을 보이는 아기새 








꾹아 형 물좀

(여기)

아~





 

지민아 형 너무 힘들다 물 좀

 

지민아 형 너무 힘들다 마이크 좀


 


여섯 애기들 관심받고 무럭무럭 자라는 햄찌








그렇다고 항상 진만 받아먹는 게 아님



진도 맛있는 거 있으면 항상 동생들 입에 넣어주는 형아임




 

다만.....가끔씩...못 먹는 걸(조개껍데기) 주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셀프 염색 실패했다는 최근 진 비주얼 보고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