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음악방송 출근길

2019. 7. 16. 05: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F9 찬희 음악방송 출근길 모습인데

잠이 덜 깬 모습이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




졸린데 출근은 해야하고 ,,,ㅎ




 

미칠듯이 잠이 쏟아져 죽겠는데

팬들에게 인사는 해야하고...


 

잠이 쏟아지지만 내 카드값 때문에 아침에 출근하는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인간미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들고 뛰어가는 모습 ㄱㅇㅇ ㅠㅠㅠㅠㅠ

슾 막냉이 안쓰러우면서고 귀엽고 ㅜㅜ


 

 

도대체 여긴 어디죠? 저는 누구인가요?

비몽사몽인 모습 ㅎㅎㅎㅎㅎ 

 

눈이 덜 뜬 모습도 잘생겼어 찬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냉아 힘내 ㅠㅠ

먹고 사는 게 쉽지가 않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