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를 본 여돌의 현실반응

2019. 7. 16. 05: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느 한 시상식에서 수지를 만난

프리스틴 성연의 반응




 

일단은,  가볍게 인사를 주고 받음

왼쪽이 수지




 

수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성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가 자기 있는 쪽을 지나쳐가는데도 고개를 돌리고 계속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반응은 진짜 예쁜 애 봤을 때 나오는 리액션 아님?ㅋㅋ

길 가다가 예쁜 여자 보면 나도 모르게 고개 돌아가고 계속 쳐다보면서 눈을 뗴지 못하는데,

딱 그런 모습임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보고서 멤버들에게

"야야, 봤어? 봤어? 와,,,예쁘다"이러면서 방언 터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내가 그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현실 감탄하는 여돌은 프리스틴 성연이야 

성연이의 반응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수지가 연예인의 연예인이라더니,, 그 말이 맞는듯 ㅇㅇ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