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들을 귀여워하는 이한결 모음

2019. 7. 16. 05: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같은 소속사 동생이 귀여운 이한결


 

★짠 동생 게임하는 거 방해하는 이한결ㅋㅋㅋㅋㅋㅋㅋ






★단★ 같은 소속사 동생의 애교를 보는 이한결




★짠★ 파트 밀어내기 당한 도현이 놀리려고 눈에 장난기 그득그득한 이한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표는 왜 또 그렇게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진이한테 졸려?라고 오구오구해주는 이한결ㅠ 이건 목소리도 같이 들어야 돼ㅠㅠ https://twitter.com/dontmessmbk/status/1137007450702340096


 

꿍디꿍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 육식동물 이한결 + 피네스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확행에서는 형준이랑 손뼉 밀치기 게임하다가




동생 넘어지니까 무심하게 한 손으로 일으켜주는 게 포인트




 

브이앱 캠픽 등장 땐 자기들끼리 포즈 짜와서 웃짤 생성함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확신의 ★단짠단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은 정모의 애교손짓 받아주는 이한결 ㅋㅋㅋㅋ 근데 얘네 나이 겨우 두 달 차이임ㅋㅋㅋㅋ 이한결 99년 12월생, 정모 00년 2월생






 

이건 윤성이 중간평가 나가기 전에 다정하게 '잘하고 와' 해주는 거ㅜㅠㅠ



이한결+울림즈 이것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온 건 동윤이인데 준호랑 윤성이 뒤통수 쓰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뒤통수가 마리몽 닮아서 쓰다듬었다는 썰이 유력





 


소년미 센발전에 나간 민희 쳐다보는 이한결ㅜㅜ 구석에서 저렇게 씨익 웃을 일이냐고ㅋㅋㅋㅋㅋㅠㅠㅠㅠ



캠핑장에 나타난 기타맨.gif


 

응? 이건 민희가 이한결이랑 놀아주는데요? ㅋㅋㅋㅋ






 

근데 동생들을 이렇게 귀여워하는 친절한 한결씨도 귀신 뜬 다방에서는ㅋㅋㅋㅋㅋ



ㄹㅇ싸늘 그 자체였던 게 웃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귀신분 직장 잃었다 축하한다ㅇㅇ






연생들과 관계성갑+분위기메이커+확신의 개그픽 이한결 투표 부탁해!!ㅜㅜㅜ 7월13~19일 온라인 투표 / 19일 생방 #0011번으로 이한결 문투 잊_지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