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사복 모음

2019. 7. 16. 05: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금새록 배우님! 혹시 아는 사람 있어?

열혈사제에서 강력계 신입 형사로 나오셨었음! 난 열혈사제 때문에 알게됨ㅎㅎ


이 배우님 인스타 보면 사복 되게 캐주얼하게 잘 입으셔서 좋아해

그래서 몇장 가져와봤어

한동안 제일 좋아했던 착장

노랭노랭한것도 좋은데 두번째 사진 잘 보면 파란 모자에 파란 양말 신어서 깨알같이 깔맞춤한거


흰색 원피스 + 검은양발 + 검은 컨버스

그냥 흔한 색매치이긴한데 예뻐서ㅎㅎ


치마 스타일링

이분도 개말라 인간인가봐ㅠㅠㅠ



청바지 스타일링

셀카는 거의 편하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많이 입고 올리는 것 같더라

사진도 잘 찍음


자켓 스타일링

가을이나 초겨울쯤에 이렇게 입고 다니고 싶음

특히 두번째사진 캡모자에 자켓 입은거 뭔가 멋있어


나처럼 빡세게 꾸미는거 ㄱ힘들어하는? 그런 사람들이 따라하면 좋을 것 같음ㅋㅋㅋ

꾸민듯 안꾸민듯 예쁜ㅋㅋㅋㅋㅋㅋㅋ


금새록 배우님이 출연한 영화 '나랏말싸미'도 곧 개봉하고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도 출연하셔!


드라마는 윤균상이랑 같이 주연으로 출연하는거 같은데 명문고에서 벌어지는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변호사의 잠입 작전이라고 소개되어 있더라 갠적으로 기대중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