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가 선택한 프듀 차준호 연습생 (올해의 빌보드픽)

2019. 7. 16. 05: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울림 엔터테이먼트 차준호 연습생!














빌보드 공식 계정이 프듀 x 기사 올리면서
대문짝만하게 얘 사진이 올라옴ㅋㅋ

타 커뮤에서 이거 보고 나도 모르게 스며들어가지고ㅠㅋ
좋은 건 다 같이 보자는 마음에서 가져왔어!

나랑 취향이 비슷하면 좋아할거야

나 순수 소년, 시골 총각, 잘생긴 찐따 좋아함
그래서 내 본진도 이래






지금 한림예고 2학년 보컬과인데 
경쟁률 12:1 뚫었대
503명 중에서 40명..... 그 중에 한 명....
합격 후에 입학식에서 울림한테 추출당함ㅋ


음색 진짜 좋고 노래 잘 해!!!




하나 영업하자면 나 시골 소년 설정 환장하거든
내 최애 영화 리틀 포레스트.... 이런 감성 겁나 좋아함

근데 얘 중학교 때 학생회장 했는데......
그때 전교생잌ㅋㅋㅋㅋ33ㅋㅋㅋㅋㅋ명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 





너도 알고 나도 아는 그 광천 출신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번화가에서 놀 때 얘 읍내에서 놀았다....
충청남도 광천... 거기 역에 가게가 새우젓 가게밖에 없대
생활 환경 겁나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성격도 진짜 찐따(?) 같아ㅠㅜㅜㅜㅜ
딱히 찌질한 짓을 하는 건 아닌데 움직임 자체가 움찔거려



참고로 이마 까면 엄청 잘생겨짐....ㅠ
제발 이마 좀 까줘라....



그래도 요새 친해진 연생들이 많아서 장난도 치고 애교도 쩔어ㅋㅋㅋ

이동욱 대표도 말 진짜 많아졌다고 하셨을 정도로ㅋㅋㅋㅋ




코가 너무 오똑해서 성형 논란 있었는데 
이딴식으로 해명함ㅋ 

팬들한테 의도치 않게 효도

사실 해명한 건 아니고 코감기 걸려서 훌쩍이다가
카메라에 우연히 잡힌 거야ㅋㅋㅋ 민망해 하는 거 하...



참고로 웃으면 바로 개죽이된다
그리고 팔꿈치 핑크색 ㅎ

그에 비해 어깨 개 넓어 항상 어깨에 가로줄 생김ㅠ
입소 전엔 178이었는데
이동욱 대표 님이 그동안 키 컸나고 물어보니까 많이 컸대

180넘을듯....ㅎ





난 얘 보고 문투 줘야겠다 생각했는데 순위 보니까

4-11-11-11-15-13-11.......
얘가 진짜 로열 정병존이래........ ㅎ.... 충격


춤, 노래 다 1인분 잘 하고 유미쌤도 맨날 칭찬하시던데ㅠ

팀을 위해서 아무도 안 원하는 파트 담당해서 끝내 잘 소화해내기도 했고 

친한 연습생 형들도 매번 도전해보라고 하는데 본인보다 팀에 더 잘 맞는 사람에게 센터, 메보 양보하고 그러느라 한 번도 제대로 앞에 못 서 본 애야ㅠㅠㅠ

왠지 자꾸 신경쓰이고 가슴이 애려서 글 한 번 써봤어 

혹시 스며들었다면 투표 부탁해...ㅎㅎ 
울림 차준호 많이 사랑해줘!

행복한 하루, 즐거운 일주일이 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