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이 다 되도록 초면인 이은상 연습생

2019. 7. 16. 05: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브랜뉴뮤직 이은상 연습생이야!!

초반에는 말하는 걸 거의 못 봐서 마냥 차분하고 조용하기만 한 줄 알았는데

원숭이 흉내를 내며 과자를 받아먹어서 팬들을 당황시키고 은숭이라는 별명을 얻더니
지난 주 방송에서 팬들의 입에서 "누구세요?"가 남발하게 만들었어

분명 내가 아는 은상이는 묵묵히 할 일만 열심히 잘 해내는 연습생이었는데...

?????? 시방 이게 무슨 일이여 내가 알던 은상이 맞니


또 은상이는 명랑 운동회에서 모든 종목에 유가릿 팀 대표 선수로 참가했는데

뒤에 연습생들 다른 연습생들이 할 땐 편하게 보다가 은상이 차례에 못 미더워서 바구니 뒤에 다 숨어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상이 합숙소에서 대체 무슨 이미지니

힘차게 방망이 휘둘러봤지만 하나밖에 안 꺼진 촛불

문제도 제대로 못 맞혀... 틀린 답을 뚝심있게 밀고 나가더니 간신히 한 문제 성공 ㅋㅋㅋㅋㅋㅋㅋ

방향도 잘못 틀어서 꼬깔콘 먹여주기는 커녕 집어보지도 못 하고

결국 유가릿 팀만 모든 종목에서 순위권에 들지 못 했어 ㅜㅜ

그래도 은상이 덕분에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게 눈썹 쓸더니

재연할 때는 웃으면서 귀엽게 하고

원래 포지션은 보컬인데 랩도 할 수 있고 춤도 잘 추고 표정도 잘하는 은상이

데뷔 아무도 못 말려~~~~~

⭐ 7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이후 #0011로 이은상 투표 한 번만 부탁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