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살자 옷 거꾸로 입는 지민처럼

2019. 7. 19. 07: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킨 스쿠버 슈트를 입고 뭔가 불편한 듯한 짐니 











그 이유는...





  

거꾸로 싶어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퍼 달리면 앞 아니야?? (응.아니야)




 




















역시 지퍼가 앞이지 




아닌데요?

 


지퍼 있는 쪽이 앞 아니야? 띠용 

 
















노란 프린팅이 되어 있는 블랙 티셔츠를 입은 지민


 

 알고 보니.......그 옷 노란프린팅이 뒷면 입니다만............;;;














오~ 지민이가 입은 티 예쁘다 하면서 검색해보니


 


........??? 뒷면인데요???! 

















 




..??? 뭔가 좀 이상한데....???



 

마이크 이름표마저 거꾸로 한 지민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핸드백으로 사용해도 된다는 

저 손잡이 손잡이 부분은 캐릭터 귀.....



 

지민이가 실착한 핸드백.jpg 



 























 

지미니 넘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ㅜㅜㅜ

왜 이름도 박지민이야??????너무 찰떡이잖아 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