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확고한 핑클 멤버들

2019. 7. 19. 07: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느 그룹에나 꼭 한명씩은 있는 지각하는 친구

= 옥주현








배고픈 언니 = 이효리


동생들한테 심부름 시키는 중








언니 말 잘듣지만 그냥 듣지는 않는 동생 = 이진


커피는 사다 줄테니까 돈은 내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 안들고 온 동생들 = 이진, 성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리 동생들한테 모라모라 하면서도 주섬주섬 지갑 꺼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주면 언니가 시키는 거 다하겠다는 동생 = 이진



 


동생들한테 신신당부하는 효리...


"딴 거 사지말고..."





















말이 끝나기 무섭게 언니말 드럽게 안듣는 동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소비 하러가쟈~~~ 팡팡써보쟈~~~~~


뛰어가는거 왤케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뺏긴 언니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 앞에서 그저 하찮은 언니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