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치팅데이

2019. 7. 19. 07: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냉부해 출연한 안재홍

전에 출연했던 드라마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홀쭉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는데 

거의 10kg 이상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응팔 때 혜리랑 케이크 먹방 대결하는것도 웃겼는데 

마요네즈+설탕+마가린 밥에 비벼먹는거 보고 리스펙...

진정한 맛의 도른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응팔 촬영할 때

정봉이네가 동네에서 부유한 집 설정이라 매번 가족들끼리 밥먹는 씬 나올 때 반찬이 엄청 푸짐했었다곻ㅎㅎ실제로 라미란, 김성균 배우도 뭐 먹는 씬 있으면 그 전에 밥 안먹고 오고 그랬다고 함ㅋㅋㅋ당연히 정봉이도 뱃속 비운 상태에서 촬영들어가고


그리고 음식도 어디서 사온 음식아니고 미술팀이 직접 만든 음식을 차려줘서 엄청 맛있게 잘 먹었었대ㅋㅋㅋㅋㅋ



암튼 정봉이때는 지금보다 8~10kg 정도 몸무게가 더 나갔었다고 함



지금은 역할때문에 많이 뺀 상태고 자전거 엄청 많이 타고 가끔씩 치팅데이 가졌다고ㅎㅎ


근데 냉부해 나와서 오늘은 치팅데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렇게 하는거 아닌데 요즘 자주 치팅데이 가지고 있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드라마 같이 출연하는 천우희가 배우들이 다 또래여서 좀 자주 모이는데, 6시 이전에 먹는 건 살 안찐다고 했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우들 다같이 한강갔는데 안재홍이 라면 먹고 싶다고 해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지 않았냐 하니까 우유 먹으면 괜찮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부해 엠씨들이 먹는거 좋아하냐 물어보니까


"좋아한다. 많은 양을 먹는다기보다는 좀 옮겨 다니며 먹는 스타일이다. 

이를 테면, 광장 시장에 가서 6-7차를 하는 식인데, 1차 빈대떡, 2차 마약 김밥, 3차 육회, 4차 생태탕, 5차 육전, 6차 떡볶이랑 순대"



"또 침이 고인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기 요요올 것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