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게 본인 좋아하는 팬 혼내는 성시경

2019. 7. 19. 08: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에 성시경 덕질을 심하게 하는 게 고민이라면서 성시경 팬 출연함





최사 결근 (거의 일주일) 자주 하면서 덕질을 한다고함

그래서 전화 통화로 혼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나라는 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목적으로 날 좋아해주는 것도 사실 되게 행복한 일이지만 

자기 삶이 정확히 서있고 흔들리지 않는 상태에서 좋아해주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팬이 성시경 결혼하는거 걱정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시경 드립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획은 원래도 잘 세웠음 8집 계획도 이미 오래전부터 세우고 있던 사람임





 

성시경이랑 전화 연결해서 혼나고나서 바로 해결된 고민;

해피엔딩으로 끝났음ㅋㅋ


성시경 은근 혼내는데 다정하다 팬들이 좋아할 포인트가 뭔지 잘 알고 있는듯한그런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성시경 소처럼 일한다던데


한국 소극장 투어 + 축가 콘서트 + 일드OST 발매 + 일본 소극장 투어 + 미국 소극장 투어에 하반기 소극장 + 연말콘서트 + 8집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함


미친 스케줄이다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