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지어준 채널명으로 유튜브 개설한 혜리

2019. 7. 19. 08: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혜리도 유튜부 하는 거 알고 있뉘? ㅎ



 

아쉽게도...걸스데이 활동은 종료했지만 ㅠㅠㅠㅜㅜㅜ 




혜리는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곧 드라마도 준비 중이라고 해 ㅎㅎ 



 

요새 혜리 예능에서 넘넘 매력 있음ㅇㅇ






얼마 전 SNS에 팬들에게 유튜브 채널명을 공모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와중에 이시언

해리케인채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모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만든 혜리 유튜브 채널




 

채널명은 "나는 이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채널명이 혜리랑 넘나 딱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현재 올라온 영상은 티저 영상 하나 뿐이지만, 



 



혜리의 사소한 일상은 전할 '오!혜리데이'가 공개될 예정이래 ㅎ

혜리 하고 싶은거 다하는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 

혜리 활발하고 발랄해서 영상도 잼있을 듯 ㅋㅋㅋㅋㅋ 






 


잠깐 티저에서 나온 혜리 미모 ㄷㄷㄷㄷ 넘 예쁘다 ㅠㅠㅠ

혜리야 유튜브 개설한 김에 하고픈 거 다 해  



글고 갠적으로 반려견 자주자주 나와줬으면 좋게썽 

호두 넘 귀여워 ㅠㅜㅠㅜㅠㅜ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