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최근 인스타

2019. 7. 19. 08: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에 둘다 여행갔나본데

사진 많이 올려줘서 팬인 나는 그저 행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학생 미대형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잘생기긴함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엽네? 기여어기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서로 사진올리기만하면 댓글 달아주는데 거의 뭐 럽스타그램 보는줄


 

민경언니 뒤태 쩌러요

언니 왤케 예뻐 맨날 예뻐



뉴욕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아 부럽다 여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자 이렇게 여행도 하고



다비치 콘서트도 있어서 같이 해외도 나가구  

호텔에서 노을 지는거 보면서 같이 밥먹고 하는데 둘이 안떨어지고 붙어있는거 넘좋ㅎㅎㅎ

둘이 오래오래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