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태양

2019. 7. 19. 08: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SF9 태양

 




올해 2월 한 방송에서

MC가 팬분들이 태양씨 머리 말리는 거 보여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말리죠 하면서 포즈를 보여줌





근데 다원이 

"에이 그거 아니잖아요" 하면서 몸소 직접 보여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 뭔데 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로운이가 굳히기 들어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 다리가 어떻게 저렇게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말리는 걸로 멤버들의 놀림을 받으니까

어금니 꽉 깨무는 태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으니................








이후 출연하는 방송마다 멤버들이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 : 태양이가 머리 진짜 잘 말리는데

멤버들 : 맞아요 맞아



DJ가 재연해 주실 분 있냐고 물으니까 로운이가 시범을 보여줌

"태양이는 살짝 몸을 꼬아요"라는 설명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원이도 동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 시기에 출연한 주간아이돌에서도,,, 

 

 

태양이가 섬세 그 자체라면서

굉장히 섬세해서 머리 말릴 때도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슬 시작


그러면서 그 포즈 또 흉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이가   

 

"이건 좀 과장이고

과장된 거 빼고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과장 빼고 보여준다더니

더 과장해서 보여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MC들이 '네가 제일 나쁘다'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의 놀림에 결국...........

태양이는 자연건조를 하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영원히 고통받는 태양


 

멤버들이 서로 바꿔서 하는데..인성이가 또 태양이 머리 말리는 포즈 따라함ㅋㅋㅋㅋㅋㅋ











 

사실...유태양은 전신 거울이 작아서 

머리 말릴 때 얼굴이 안 보여서 옆머리 말릴려고 저렇게 한 건데

그걸 멤버들이 바로 놀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체념한 태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끼리 탁구를 치다가 서브권이 필요했던 태양






 

다원 : 그냥은 못 주고.. 내가 원하는 거 알지?


 

태양 한숨 쉬면서 모든 걸 다 포기하고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