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진짜 알차게 사는 연예인 지진희

2019. 7. 19. 08: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지진희






 

고궁 홍보대사로 위촉됐을 때 사진 찍어서 사진전 열었었음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에서 

사이클링히트(타자가 한 경기에서 단타, 2루타, 3루타, 홈런을 모두 쳐내는 것)을 기록했다함



직접 디자인한 브랜드 운동화


 

드라마 끝나고도 레고 동호회? 같은 모임에서도 자주 목격됐다고..

쉬는 동안 덕후(...)로 열심히 활동함


 

취미는 클라이밍


 

심심하면 대본에 낙서도 함

근데 잘함


 

직접 한땀한땀 장인정신으로 만든 카메라 가죽 케이스

지진희 본인이 직접 바느질한거ㄷㄷㄷ


 

와인 좋아해서 '구름 속의 산책'이란 책도 출판했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뭐하는 사람임?




사진작가였는데 거울셀카 이렇게 찍는 사람이기도 함...

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엄청 알차게 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