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가 처음이라 어려운 김국헌

2019. 7. 19. 08: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프듀X 출연한 '마이틴' 뮤직워웍스ㅋㅋㅋㅋㅋ 김국헌 







 

지난 주 순발식에서 21위 기록하며 ㅠㅠㅠㅠㅠㅠ

파이널 무대 진출하지 못한 김국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같이 그룹 활동했던 송유빈과 눈물의 포옹을 나누는데 맴찢 ㅠㅜㅠㅜㅠㅜㅠ엉어엉엉






 

그래도 김국헌 인스타 개설했음 !!! 

인스타 하나 만든건데 왜 이리 고맙니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아직 사진 한 장 밖에 없는 정말 인스타 갓 시작한 티를 엄청 내고 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에 자필 편지도 올려줬음 ㅠㅜㅠㅜㅠㅜ








'마이틴' 활동하면서도 인스타 안했나봄

같이 그룹 활동하고 프듀 출연한 송유빈이

팔로우 해달라고 디엠 보낸 걸 나중에야 보고 팔로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어렵다고 스토리 올린 거 졸귀 ㅠㅜㅠㅜ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처음이라 어렵겠지만 다 잘하는 애라 

곧 프로 인스타러가 될 것으로 예상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점 셀카 실력이 늘어 날 것 이라고 믿어.....................

손은 셀카 못 찍는 손인데 얼굴이 캐리해서 이기는 케이스 ㄷㄷㄷㄷㄷ 

 




국헌아 1일 1 인스타 해줘ㅜㅜㅜㅠㅠ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