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이라는 밴드 보컬 데이식스

2019. 7. 19. 08: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JYP 최초 밴드그룹 데이식스

원래 JYP가 밴드를 만들려고 한 게 아니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멤버들이

춤이 안 돼서 밴드로 결성된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성진은 춤신춤왕으로 불리는데.....





 

살짝 박성진의 프로필을 말하자면,


본명 박성진

생년월일 : 1993년 1월 16일 (빠른 93으로 92년생의 삶을 살고 있음)

포지션 : 리더, 리듬기타, 메인보컬 이고 



성진은 2009년 친친 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후,
JYP에 캐스팅되서 2010년에 입사했다고 해



그리고 고향이 부산이라서,

상경한 지는 좀 됐지만 여전히 사투리가 심함ㅋㅋㅋ

멤버들이 사투리 옮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3년 동안 댄스 트레이닝을 받았는데 

댄스 선생님이 "이 친구는 몸을 쓸 줄 모르고

본인이 본인의 몸을 못 가눈다"며 포기하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진이의 댄스 실력을 보기 전

멤버 원필의 춤 먼저 맛보기 식으로 한 번 보자.

너무 감동적이야 ㅠㅜㅠㅜㅠㅜㅠ

저 절도 있는 몸짓을 좀 봐줘 ㅠㅠㅠㅠㅠ나 주거 ㅠㅠ


 

클럽 DJ도 울고 갈 손 놀림 ㄷㄷㄷㄷㄷ


 

이건...박진영 '살아 있네' 안무를 추는거야..

설명없으면 잘 모르겠지? 그만큼 춤을 잘춰서 그래 







이러한 댄스머신 원필을 능가하는 멤버가 바로 성진

그는 춤신춤왕



MC들이 춤 시키니까

세트가 부서져라 추는 성진

여윽시 춤신춤왕 


 

와....대단하다 

어떻게 저런 춤을 살려내지?? 대박 ㄷㄷㄷㄷ



  

자신이 감전당한 사실을 

춤으로 표현하고 있는 중이다



봐봐

아까 원필이가 추던 박진영 커버댄스랑은 확실히 다르지?

괜히 춤신춤왕이 아니다  ㄷㄷㄷㄷ 

 








그의 춤 실력에 JYP 소속 가수들은 성진을 베스트 댄서로 뽑곤 하는데..



 갓세븐 진영은 JYP 3대 댄스 신동 중 1위로 성진을 뽑았으며




 

 

2PM 준호는 데이식스 콘서트에서 성진이 춤을 추는 것을 보고

감동받았다며....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올림 ㄷㄷㄷㄷㄷㄷㄷㄷ

2PM이 인정한 댄스 가수 






이러한 실력을 본인도 아는지,,

취미와 특기를 적는 곳에

자전거타기/춤....? 이라고 적음

춤....?이라고 쓴 거 보여? 겸손함이 몸에 베신 춤신춤왕님이시다 




 


회사에서 춤을 포기한 최초의 연습생이지만

라디오나 방송에서 춤을 춰달라는 요청을 거부하지 않는 성진 


다만..성진이 춤 추고 있으면

위험하다고 ㅋㅋㅋㅋ 청담동(JYP 사옥) 에서 전화가 온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