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 견학간 김수현

2019. 7. 19. 08: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현재 <호텔델루나> 촬영 중인 아이유랑 여진구


아이유는 호텔델루나의 사장 '장만월' 역

여진구는 호텔델루나의 인간 지배인 '구찬성' 역




(존잼~~~~~~~~~~)













근데 호텔 델루나에


 


김수현 견학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드라마 찍었던 배우들이라서

간식차 쐈나봄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인스타)



백승찬씨의 호텔 견학 

#호텔델루나 #장만디





 

(여진구 인스타)



깜짝이야!!! 수현이형!!! 너무너무 고마워요!!!! 형~ 에너지 받아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김수현 #장만월 #구찬성 #호텔델루나 #Hoteldelluna #9oo그램




 

아 셋다 너모 귀엽지 않니

김수현 전역도 했는데 작품 들어가기 전에

호텔델루나 특별출연 하면 안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하자!!! 특별출연 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디 백승찬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백승찬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김수현이랑 아이유는


2011년 드림하이에서 송삼동&김필숙

2015년 프로듀사에서 백승찬&신디


로 같이 드라마 출연했었고






해를품은달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해를품은달 김수현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여진구와는


2012년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어린 이훤역으로

같이 출연했었음



드라마 호텔 델루나 아이유x여진구 | 인스티즈



아 그리고 현재 <호텔델루나> 연출을 맡고 있는 오충환 감독은

김수현이 출연했었던 '별에서 온 그대' 연출 이었음ㅎㅎㅎ






엉엉ㅠㅠㅠㅠㅠㅠㅠ김수현 드라마 빨리 찍어조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호텔델루나 특별출연해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