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연습생의 개화려한 과거 (feat. 정말 개화려)

2019. 7. 19. 08: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충 예상했을수도 있는데 이 연습생은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야
지금부터 지녀기의 꼬질한 과거를 풀어보려구 해

꿈을 이루기 위해서 어어어얼마나 노력했는지 봐줬음 좋겠다

브이단들은 각성제로 써! 우리애가 이렇게까지 노력했는데 당연히 데뷔시켜야지 ㅇㅇ
일단 사진은 존잘 이진혁으로!





----

진혁이는 사실 원래 배우 지망생이였어!
오디션도 연기로 봤고 ㅇㅇ
나무늘보 연기 (...) 했다고 전해짐


히히힛
이진혁 아니고 이성준 시절 사진이얌
지금하고 똑같지 않니? 나만 글케 느끼는거라면 ㅈㅅ!


히잉
투표 안해주면 삐져




포켓몬 광고도 했고



네파에서 날아가는 연기 (...) 도 했다고 함

이런 이진혁이 가수의 길을 걷게 된거야!


처음에 랩도 못하고 춤도 출줄 모르고 몸마저 약해서 주변에서 다들 그만두라고 할때
오기로 끈기로 그만두지 않았던 이진혁은

남자아이돌 "업텐션"으로 데뷔하게 돼


화장 연하게 했을때의 뽀둥진혁이
ㅇㅇ 그냥 얼굴 감상하라구 ㅎ


얼굴빛 흐려진건 이해좀 해주라 우리옵 저색 잘 안받아서그려
하여튼 185cm의 큰 키덕에 런웨이도 서보고



클레오파트라 분장도 해보고 (...)

하여튼 진짜 예전부터 참 우여곡절이 많았어
나름 그룹내 비주얼로 꼽히기는 했지만 큰 키 탓일까? 언제나 뒷줄에 있었고
지금의 이진혁이 상상이 안 갈 정도로 수납당했었다고 보면 돼

오죽하면 팬들도 그룹 시절 영상 볼때마다

이진혁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이러고 있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나가기 전에 했던 팬싸인회에서



이런 말을 팬에게 적어 건네주기도 했어

"어디 갈꺼야?
내가 같이 가면 안돼?
내가 잘할게..."

내 주변 사람들은 아무도 이진혁이 그룹 시절 수납당했었다는 이야기 들어도 못 믿더라
그만큼 진혁이가 프듀에 나와서 보여준게 참 많다는 생각이 드네 ㅎㅅㅎ
이런 애 정말 못 돌려보낼 것 같아



프듀 나와서 허꺾남으로 상승곡선 타다가



지옥의 조별과제남(...) 이라고 불리우며 자영업으로 떡상해버린 연습생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야!


그동안 진혁이 글은 항상 유쾌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약간 이런 분위기의 글이 될 것 같네

3위... 그래 3위 맞지 베네핏 제외해도 3위지.
근데 정확히 코어 가늠이 안되는 시점이야 지금은 ㅜㅜ
투픽 여파가 클 수도 있는거고, 만인의 호감픽일수도 있는거고 ㅇㅇ

절대 안정권 아니야! 진혁팬들도 우리는 언제나 정병존이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고 ㅇㅇ

재밌게 봤다면 문자투표 부탁해도 될까?
나는 진혁이 5년동안 보고싶어서 그래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