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촬영장에 커피차 보낸 염정아

2019. 7. 20. 1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나라 배우님 지금 류승룡 배우님이랑 같이

영화 <입술은 안돼요(가제)> 촬영 중이신데 여기 촬영현장에


 

염정아 배우님이 커피차 쏘셨다함ㅎㅎㅎㅎㅎ

두분 스캐 이후로도 캐슬퀸들 다같이 모임 가지고 서로 밥쏘고 그러시던뎋ㅎ



넘 귀엽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

스캐 때 캐릭터가 그냥 오나라 배우같음ㅋㅋㅋㅋㅋ


아침 일찍 보내서 촬영장에서 모닝빙수 했다곻ㅎㅎ

기분 진짜 좋았겠다ㅠㅠ



언니도 마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찐 생머리도 넘 예쁘시고 지쨔 다해ㅠㅠㅠㅠㅠㅠ



인스타에 영상으로  올려줬는데 꼭 보삼ㅋㅋㅋ

짱귀여어


그나저나 스캐때도 느꼈지만 오나라 배우님 미모 무슨일이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