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잠시 내려놓고 열일하는 더보이즈

2019. 7. 20. 1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굴로 미담 생성중인 더보이즈 멤버들~
멤버 개개인 비쥬얼 진짜ㅠㅠ
영훈이는 빵먹다가 편의점에서 캐스팅 되었다는데 이런 비쥬얼이면
나라도 명함 던짐 ㅠㅠㅠㅠㅋ

영입을 위한 정화짤

 

 

 

 


출구없는 덥뮤다 라인~


 

 

 

 

음소거 해도 노래 듣는 거 같은 착각이 들만한 이 비쥬얼들이
잠시 모든 걸 내려놓으면 반전 비글미 터짐 ㅋㅋㅋㅋㅋ
출처는 요기요 인싸댄스배틀

 

불수능급 난이도~ 하늩 남발하는데 정답은 갈비탕ㅎㅎ


 

맵다는걸ㅋㅋㅋ 온몸으로 표현ㅋㅋ


 


 


이 세명은 뭘 표현한건지 맞춰보기!!


 

 

ㅠㅠ 제일 귀여웠던 짤로 마무리 ㅠㅠ!!! 글구
영훈이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요기요에서 투표도 좀 같이해주라ㅠ
지금 꼴찌 ㅋ큐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