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하트 따라하는 연준

2019. 3. 13. 2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범규 하트 만드는거 본 사람?

하트가 쫌 어려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막 따라하다가 손목 꺾였다^^

(근데 그렇게 어려운 하트가 아니었다는...)

여기저기서 범규 전용 하트 많이 보여줬었음

데뷔 쇼케이스에서도 했던걸로 아는데

 

 

팬싸에서도 범규 하트 맹그는거 보고 귀여워서 정말ㅇ<-<

범규야 너 귀여워서 내가 살쑤가엄따




연준이한테도 하트하는 법 알려주는 범규

이케이케

 


연준이는 범규 하트가 어려워 어렵다구!

하트하는 법을 알려주는 범규를 보고 따라서 하트 맹그는 연준이가 귀여워죽겠는 나...

꼬물꼬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응 알지알지 너네 하트 잘하는거 내가 알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보면 신기한데 알고보면 쉬운 하트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도 꺾는게 아니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