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형에겐 파란 머리인 크러쉬

2019. 3. 13. 2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썹맨 팬이라는 크러쉬 


 

과연 쭈니형은 크러쉬를 알아 볼지, 


 

몰래카메라를 하기로 함.



 

 

모자를 벗은 크러쉬는 파란 머리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가운데..



드디어 만난 쭈니형과 크러쉬


 

 

물놀이가 재미있냐고 물어보는데 


 

파란 머리의 크러쉬를 쭈니형이 봤다!


독특한 머리 색인 파란 머리 때문에 알아볼까? 조마조마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에 락스 때문에

파란 머리가 된 것 같다는 반백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꼬마에게서 모자를 빌려 쓰고 장난 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란 머리를 파란색 겨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 알아보는 쭈니형 때문에 

몰래카메라를 접고 팬 처럼 따라 다니기로 함



 

자신의 주변에 계속 보이는 크러쉬를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션월드 마스코트 냐몈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알아보고 크러쉬 사진 찍어주세요 하니까


박준형 마스코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이름이 아니라 '크러쉬'라는 마스코트 이름인 줄 알았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포기하고 공개하기로 한 크러쉬


도깨비 OST를 부르는데



 

ㅋㅋㅋㅋㅋㅋ쭈니형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알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 도깨비쓰 노래 부른 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형에게 크러쉬는


락스에 담근 파란 머리

파란색겨털

수영장 마스코트

도깨비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