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 바보인 여돌 CLC 승희

2019. 7. 20. 1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CLC 승희










최근에 만든 인스타 소개 문구부터 심상치 않음 

 

 


CLC 겸 고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 첫 글도 조카랑 함께 찍은 사진과

"네에 고모예요 ♥"


 아기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피드 보면 조카랑 자주 놀아 주는 듯 ㅋㅋ 

 







조카랑 노는 사진올라왔는데 멘트가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상호존중의 관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가 머리 잡으니까 놓고 얘기하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카 사진으로 핸드폰 거치대도 만들었나 봐 ㅎㅎ

정말 조카사랑이 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얼리티 영상 보면 



자막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조카 거의 매번 언급함ㅋㅋㅋ

오죽하면 '굳이 자막을 붙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오고모의 그 코너 시작합니다'라고 

편집자가 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렇게 시작된 오 고모의 그 코너 ㅋㅋ

조카 자랑중이심 

 옛날의 나를 보는 것 같아



일단은 애가 끼가 있어

 


 

연예인을 대호 잘 할 것 같고

너도 알지? 표정이 엄청 다양한 것 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이렇게 주접 떠는 승힄ㅋㅋㅋㅋ 귀여워 

라디오 방송 나와서도 조카얘기 엄청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