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쇼케이스

2019. 7. 20. 1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있잖아.....☞☜

노네....노라조 컴백 한 거 알고있어????





이번에 '샤워'라는 노래로 돌아왔는데 

뮤비가..............



괴기스럽긴 하지만...


비주얼 충격이긴 하지만........

뮤비를 본 사람들 반응은 어디 내놔도 부끄러운 형들..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원흠(삼혁) 은 조빈과 맞먹는 똘끼가 있다는 게 증명됐다며 ㅋㅋㅋㅋㅋ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했는데

뮤비에서의 충격이 가시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샤워'라서 때수건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리 타월 초록색과 핑크색으로 코디를 한 노라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타월룩



 



조빈은 ㅋㅋㅋㅋㅋㅋ 양머리 한 게 자세히 보면 그..뽁뽁이? 그거 ㅋㅋㅋㅋㅋㅋㅋ존웃


 

쇼케이스라서 무대하는데...안 본 눈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당할 순 없지 









 

 

파격적인(?) 치마를 입은 조빈은

"어떻게든 시선을 분산시키기 위해서다. 

얼굴 쪽으로 봐주시는 시선을 분산시켜야 실제로 봤을 때

'무대보다 실물이 나으신 것 같아요'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여름과 맞을 수 있게 여러 가지 콘셉트의 의상이 준비돼 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재미난 의상을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한 조빈



이쯤 되면 예전 사이다로 보여준 헤어스타일이

 

평범해 보일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음방 출근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