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생이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던 이유

2019. 7. 21. 18: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깨알같은 디테일+현실고증






 

장그래 - 육군 취사병 출신



 

한석율 - 경북대 기계공학과, 공군 정비병 출신



 

인턴 시절 전화 받는 장그래 모습과



 

계약직 되고나서 전화 받는게 익숙해진 장그래 모습



 

연애를 귀여니로 배운 장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가 내 별이다.... ★☆



 

장백기 - 서울대 독어독문학과



 

장백기의 깨알 메일함 

(예비군 소집 통지서, 헤드헌터, 꽃배달 메일 등등)



 

장백기 자취방. 부잣집 정석 엘리트가 아니라 평범한 집안의 학생이었음.

자기의 노력으로 스펙을 쌓았으니 초반에 당연히 장그래가 아니꼬웠을듯




한석율 자취방. 

아버지가 울산 블루칼라다보니 집안이 꽤 부유해서 서울에 올라와 용산 복층 오피스텔에 살고 있음.



 

영업 3팀 천과장 책상. 성격대로 책상도 깔끔함.



 

철강팀 강대리 책상. 역시 책상에서도 성격 보임.



 

그에 반해 김대리 책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별 자동문 디테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까 진짜 깨알같다


 

장그래 메일함. 중간에 한석율ㅋㅋㅋㅋㅋㅋ

'장그래 요즘 왜이렇게 바쁘고 그래...'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 장그래는 영업3팀 글만 읽어봄ㅋㅋ


 

요즘은 신입 얼굴 보고 뽑나요?




드라마 계절 배경이 겨울로 바뀌고 책상 위에 올라가있는 귤 두개



 

임시완을 설명하고 있는 장그래 소개




미생은 ppl도 자연스러웠는데 그 탕비실ㅋㅋㅋㅋㅋㅋ

또 정주행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