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데뷔 축하해

2019. 7. 21. 18: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래 본문!

좋다❤️ 드디어 길고 길었던 프듀레이스가 끝이 났음

물론 나는 데뷔멤 앰이고 현재 너무 행복함 ㅠㅠ

그래서 우리 엑스원 자랑을 하려고 옴 (벌써 팔불출)


먼저, 네이버에 엑스원을 검색하면 



이렇게 프로필이 떠ㅠㅠㅠㅠ대감격

내새끼가 드디어 데뷔를 한다는게 실감이 나


멤버들 느낌이 많이 다르다고 안어울린다고 하는 글이 있던데

아래의 합짤을 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진짜 한명 한명 너무 이뻐ㅠㅠㅠㅠ


그리고 지금 팬들끼리 뭉치면서 막내 도현이를 너무 귀여워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프듀 생방 보면서 8등 어디갔냐 왜 사라졌냐 하고 어리둥절했던 사람들 있었는데

그 이유는..........



막내 도현이가 04년생 도데렐라였기 때문임ㅠ

아직 너무 어려서 생방송 출연이 안되는 상황이였음

그런 안타까운 막냉이 사연에 엑스원 팬들이 합성짤을 만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돌고래짤 ㅠ (그림짤 용량 초과로 지움)



정상적인 짤1



정상적인...짤2



돼지갈비를 사랑하는 막내 짤3



돼지갈비를 먹여주고싶은 팬들의 사랑짤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번외로 밥상즈가 탄생했는데



쌀밥(김요한)+제육볶음(조승연)+남도현(돼지갈비)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팬들은 리얼리티를 존버하고 있음ㅠㅠㅠㅠ(물론 나도)

이렇게 팬들과 서로 사진 주고받으면서 짤을 저장하다가



요로케 너무 귀여운 짤을 모으기 시작했음 (예시는 내새끼 요한이ㅠ)



그리고 내가 만든 엑스원 유치원ㅠㅠㅠㅠㅠㅠ

존귀탱 ㅇㅈ합니까?ㅠㅠㅠㅠ


앞으로 데뷔할 엑스원 이쁘게 지켜봐주시고,

강민희 ❤️ 김요한 ❤️ 김우석 ❤️ 남도현 ❤️ 손동표 ❤️ 송형준 ❤️ 이은상 ❤️ 이한결 ❤️ 조승연 ❤️ 차준호 ❤️ 한승우 ❤️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