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

2019. 3. 13. 2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픽하이가 이번에 새로 찍은 프로필 사진 

가족 사진 느낌으로, 위화감이 없다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창에 검색하면 진짜 이 사진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방송에서 프로필 사진은 

진짜 동네 사진관 가서 찍었다는 에픽하이ㅋ




그리고 프로필 사진 찍으면서 여권 사진도 찍은 에픽하이

타블로가 사진관에 우리 사진 걸어도 괜찮다, 편하게 써도 된다고 했는데

너무 편하게 쓰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의 제보로 알게 된....ㅋㅋㅋㅋㅋㅋ

그 사진관 블로그 가면

미쓰라와 투컷의 사진이 올라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리고 그 사진관 블로그에는

에픽하이 언급이 1도 없다는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네는 사진 찍으려고 가수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다시 보는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대충 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놀라운건 CG가 아닌 

전부 분장해서 찍은 사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