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아이돌의 슬픔

2019. 7. 21. 18: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어 : 위키미키 지수연 




 


팬들과 대화하는데 

과제 2시간 동안 했는데 한 방에 날아갔다면서....앗...아...아.............................


그래서 한 글자쓰고 저장하고 한 글자 쓰고 저장한다고....ㅜ 

저장하느라 더 오래 걸리는 것 같다는 지수연 



 


 

그리고 공식 트위터에도

과제의 늪에 빠져버린 지수연 살려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활동 중에 다른 멤버들 다 쉬고 놀 때도 과제 준비했는데








F가 떴다고 함........................ㅠ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최유정이 언니를 위로해줌




 

 


에프 화이팅! 뭔가 얄미우면서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