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국프들 고생했습니다.

2019. 7. 23. 1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X1 (엑스원) 으로 데뷔하게 된 프듀X101 최종 데뷔멤버











1등 김요한

 

1등이자 센터로 엑스원 데뷔하게 된 요한이

마지막에 1등이라고 발표되고 바로 주저앉더라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









2등 김우석


 

우석이 소감 너무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널 무대 보러오신 어머니보면서 이제 상처 안받는다고 하는거

그리고 진혁이한테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맙다고 하는거ㅠㅠㅠㅠㅠㅠ









3등 한승우


 

그동안 리더 역할도 잘하고 동생들 잘챙기면서도 비행기 웃음 보여주는거 보면 맴아팠는데

마지막에는 3등이라는 높은 등수로 마무리 하게 된 승우

여기까지 오는데 오래걸렸죠 효도할게요 하는데 내가 다 눈물이나ㅠㅠㅠㅠ











4등 송형준


  

형준이 보면 나는 민규가 계속 생각나요ㅠㅠㅠㅠㅠ

형준이 울지뫼ㅠㅠㅠㅠㅠㅠㅠ










5등 조승연


 

사실 승연이는 중반까지만 해도 잘 몰랐던건 사실임

근데 계속 상승곡선 타고 움직여에서도 센터하고 결국 데뷔까지!!

굿bbbbbbbb










6등 손동표


 

아이고 동표야 울지마러ㅠㅠㅠㅠㅠㅠㅠ

승우형 빨리와요 하더니 승우 이름불리자마자 제일 먼저 안아주고...

앞으로 승우동표 케미 기대해도 될 것 같다









7위 이한결


 

이두결~~~(유빈이 편지에 이렇게 써있더랔ㅋㅋ)

한결이는 계속 뭔가 호감이었음ㅎㅎㅎ도현이랑 같이 데뷔하게 됐네











8위 남도현


 

도현이 데뷔할 것 같았다!!! 귀엽고 잘하고ㅎㅎ

마지막에는 도현이가 안보여서 어디갔나 했더니 미자라서 방송 못나온거라곻ㅎㅎ











9위 차준호


 

데뷔 못할 줄 알고 부모님 못부르고 형만 보러 왔다고 했는데 데뷔하게 된 준호~

소감도 준비 못했다더니 또박또박 말도 잘하고 기특해ㅎㅎ










10위 강민희


 

팬들한테 효도한 연습생이 아닌가 싶음ㅎㅎ

제일 먼저 10위로 불려서 팬들 마음 안정시키고 맘 편하게 방송 볼 수 있게 해준 민희ㅋㅋㅋ

난 이 애의 개그를 기대함..은근 웃긴 캐릭터임ㅋㅋㅋㅋㅋ











마지막 X 이은상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얼마나 떨렸을지ㅠㅠㅠㅠㅠㅠ

보는 나도 덜덜 떨렸는데 4분할 뜨고 얼마나 떨렸을지 감도 안옴

마지막 X로 호명되고 얼떨떨해보이던데 은상아 잘했어









이렇게 총 11명의 연습생이 X1(엑스원)으로 데뷔하게 됐어

쇼케이스는 8월 27일 고척돔에서 열린다고 하더라

데뷔하게 된 연습생 모두 축하해~

나도 열심히 응원할께 그동안 너무 수고 많았어 모두들!!!




그리고 투표하느라 고생한 나를 포함한 모든 국프들!


방송하는 몇달 동안 혹시나 내새끼 악편당할까 순위에 못드는거 아닐까

우리도 엄청 많이 마음 졸이고 그랬잖아

진짜진짜x9999999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어ㅠㅠ


투표할때는 내 최애가 데뷔해야지 하면서 견제했던것도 사실인데 

지금은 모든 연습생들 다 스며들어서ㅠㅠㅠㅠ다들 예뻐보이고...

 그냥 다 끝나고 나니까 후련하면서도 아쉽다

(하지만 여기서 끝내자 또 하는건 정말........^^)


너희 최애가 데뷔했다면 진심으로 축하하고

못했어도 너희의 최애는 최선을 다했고 너희들도 최선을 다했으니까

분명 좋은 날이 올거라고 생각해!!!

다들 힘내자!!!!!


































그리고

내 원픽이었던 우리 진혁아...



 너는 분명히 보여줬어 많은 사람들에게 증명해냈어

브이단은 널 항상 믿고 있으니까 또 만나자 언제나 응원할게

진혁아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