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선명한 왕짜 복근

2019. 7. 23. 10: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복근...

아니 수호 몸매 무슨일이ㅑ;;; 무슨일이 있던거야;;;;





주말에 있었던 엑소콘에서 공개된 수호 복근이라는데...

나 지금까지 엑소 활동하면서 수호 복근 이렇게 선명한거 처음보는데 나만 처음이니?

내가 엑소멤버 중에 복근 있는걸로 알던 멤버는 카이랑 세훈 이 두명이었거든;;

근데 와 수호...와....




제가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거지요?

타투요? 수호 타투요? (타투 쳐돌이 여기있어요;)


저거 무슨 뜻인지 아는 사람 댓글로 좀 알려줄래  




진짜 착한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맞네 

언제 운동한거야 도대체? 팔근육도 장난아냐 근육 예쁘게 잘 만들었다 진심..

복근 정면으로 보신분 혹시 계세요? 살아계세요?



 

엔딩 멘트로   


"엑소 평생 무대위에 있을거고 복근도 여기 있으니까 복근에 집착하지 말아주세욬"


이랬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 빡시게 장착하고 이렇게 해맑게 웃는거 반칙

아니 김준면 얼굴 잘생긴 것 좀 봐.... 미쳤다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