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 정준영이랑 입국시간 비슷해서 해프닝

2019. 3. 13. 20: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정준영 입국 다 생중계하느라 기자들 역대급으로 많이 몰려있었는데 박지훈이 정준영이랑 비슷한 시간대에 하필 입국해섴ㅋㅋㅋㅋㅋㅋㅋ ㄹㅇ어리둥절ㅋㅋ
기사사진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뭔지 모르겠으니까 우선 손 흔들자~이거인듯ㅋㅋㅋㅋ


기자들 깔린거보고 박지훈 개당황했을듯ㅋㅋㅋ
아니근데 하필 정준영이랑 비슷한 시간대에 입국해서 놀라는거도 웃긴데 옷이 곰돌이 그려진 옷이라서 더 웃긴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이 ㄹㅇ시트콤같음ㅋㅋㅋㅋ

오늘 정준영 입국하면서 별별 상황 다 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저기서 갑분곰돌이티셔츠 박지훈도 그렇고 기자들 깔린거보고 외국인들이 그거 배경으로 셀카도 찍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 댓글보다가 이거도 웃겨서 갖고옴ㅋㅋㅋ 역대급 인파 속에서 기독교 영업중이신 할아버짘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