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에서 키 인증한 펜타곤 우석

2019. 7. 23. 10: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펜타곤 우석이라고...

팬싸했는데 우석이가 키가 좀 많이 큼




그래서 팬싸에서 정확한 키 재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 키 재다가 잘안됐나바


그래서

 

누워서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타곤 멤버 중에서 제일 장신이라서 아마... 누워서 잰게 아닐ㄲㅏㅎㅎㅎ

딱봐도 길어보이는데


 

   

본인은 절대 190 안넘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180대라고 하다가



네 누워서 재니까 191cm 나왔구요...






프로필 키도 188cm였다가 191cm 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크다




피지컬 개쩔어줌


근데 정작 본인은 191이래서 시무룩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길이만 얼마일지 갸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