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음원사이트 앨범 커버 변천사

2019. 7. 23. 1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갓 청하

음원사이트 앨범 커버들 모아봄





일단 쩌는 짤부터 보고가


(이 짤 제목이 청하야나진짜나진짜숨이안쉬어져어쩜좋아심장터질것같애진짜...

(사람의심장은쉽게터지지않아).gif     <이거임)













청하 앨범 커버 다양하게 잘 찍어서 보는 맛 있음



 

why don't you know


티셔츠 짱예 청하 존예



 


Rollercoaster


이건 느낌있게 예쁨 잘 뽑았다 생각했었음

그리고 약간 돈 쓴 티나서 좋더라



 

Love U


청량청량 상큼상큼


 

벌써 12시


같은 얼빡 클로즈업인데 느낌 다 달라서 좋아

벌써 12시는 노래도 좋아ㅠ


 

Snapping 


앨범 커버 보면 청하 소속사가 얼빡샷 사랑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와돈츄노 티셔츠에서 최근 앨범 베르사체가 된거 보면 돈번티도 난대ㅋㅋㅋㅋㅋㅋ



 

Love U 컨셉 포토 더 찾아옴
개취로는 러브유랑 와돈츄노가 상큼상큼하고 청량포텐 터져서 좋음ㅎㅎ



 본업 존잘 청하 스내핑도 좋았는데 치카도 좋더라

표정도 잘쓰구 춤도 잘추고 다 잘해 청하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