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민이 머리 염색

2019. 7. 23. 1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내 최애 머리

엔시티 입덕하기에 나에겐 멤버수가 너무 진입장벽이라 못하고 있었는데

이친구 이 머리 때문에 살짝 드림이들한테 발 담구게 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머리


 

이렇게 염색했더라...

아니 앞머리....앞머리만 파란색 쬐~끔 염색해놓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을 누가 이렇게 옹졸하게 해놨냐곸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머리 떴을 때 솔직하게 말하면 뭐지? 했음

레벨 행복 뿌염! 했을 때 생각나면서 이건 또 무슨 실험을 하는거지? 했었는뎈ㅋㅋㅋ



계속 보다보니까 뭐 나름....괜찮더라 는 무슨

재민 얼굴이 다 살림

걍 재민이라서 이 머리 가능한거다 ㄹㅇ




앞머리 파란색 염색 안했었을 때 

염색 예쁘게 하고 아 탈색머리 예쁘다~ 컴백이다~ 했는데



오잉 우리애가 앞머리만 파랗게 물들였어요;;

진심 인생살면서 이런 머리 처음봄 자꾸 엔시티 애들 잘생겨서 머리 가지고 실험하나본데

얘네가 진심 잘생겼다는 건 확실하게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얘들아 엔시티 드림 노래 나온다

드림이들 말로는 도입부부터 춤추게 만드는 곡이라는데 겁나 기대됨



25일 컴백이야!!! BOOM!!!! 

많이 관심 가져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