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김우석 조승연 케미

2019. 7. 23. 11: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 짤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처음에 김우석 완전 차가운..?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진심 놀람 ㅋㅋㅋㅋㅋ


 

일심동체 게임에서 혼자 완숙 좋아한다는 동생한테 이빨 보이는 조승연 따라하는 김우석


 

조승연 춤 따라하는 김우석 (무술인줄..)



조승연 춤 따라하는 김우석 2 ㅋㅋㅋㅋㅋㅋ


 

불(?) 나누자는 우석 

다른데 보면서도 초 맞춰주는 승연


둘이 뭔가 성향이 반대인 거 같고 붙어있는 모습도 많이 안 보여줘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친한듯... 

ㄹㅇ 의외의 조합 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동욱 대표님 그림에 집중하는데


둘만의 세상... 끝까지 크레파스를 못 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멋있게 물 건네주고 짤랑짤랑 뛰어가는 김우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없게 입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어? 우냐? 하면서 놀리다가 안아주는 김우석 ㅠㅠㅠㅠㅠㅠ

(생방 때 현장에서 조승연 욕이 진짜 심했다고 함 ㅠ)



 


 

내~꺼 제스쳐 따라하는 김우석


조승연이랑 김우석 둘 다 막 좋아하진 않았는데 둘 케미 때문에 좋아짐 ㅠㅠㅠㅠ생각해보니까 그룹 내에 동갑이 서로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

하늘보리즈 흥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