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태양 이진혁 인스타 라방 요약

2019. 7. 24. 22: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기태양 이진혁

인스타 개인계정 만들고 활동명도 본명으로 바꾸고

ㅠㅠㅠ크 티오피 칭찬해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ljh_babysun 일 수가 있냐.. 귀여워 미쳐버려

셀카도 존잘이야



그리고 인스타 만든지 얼마 안되서

라방 예고함ㅋㅋㅋㅋㅋ




 




다들 프듀때부터 진혁이가 맨날 들고다니던 애착파우치

시바 파우치 속에 뭐가 들었냐곸ㅋㅋㅋ궁금하다 하니까

라방으로 뭐 들었는지 알려준다고 하더니









시바 파우치 속에는 


-1회용 안약

-비비크림(한기찬님 추천)

-아이브로우(뒷부분사용법모름)

-립밤

-마리몽(세진이한테 부탁한건뎈ㅋ 상콤한 블루레몬향 난다함)

-토너&로션

-식염수(첨에 이름 생각안나서 워셔액이라고 했던겈ㅋㅋㅋ)

-쿠션&틴트(뷰티박스)

-면봉

-렌즈(움직여 컬러렌즈, 이후사용X 사진이너무세게나와서)

-컨실러(다크서클가리기)

-얀약 2

-헤어에센스 오일

-프로듀스 거울

-여드름패치

-마지막으로 먼지 

 


등등이 있었다고 한다...

무슨 도라에몽인줄ㄷㄷㄷㄷㄷㄷㄷㄷㄷ








뷰티템 겁나 많던데

나중에 유빈이랑 뷰티 라이브 방송 기대해도 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인스타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처음에 라방 시작할 때 가장 고마운 분 세분 있는데 다 팬 말한거 감동ㅠㅠ


1. 국민 프로듀서님

2. 브이단

3. 허니텐


셋다 팬 말해준거 너무ㅠㅠㅠㅠ너무다ㅠㅠㅠㅠ



 






 

프듀 단톡방이 있는데


1. 이동욱 대표님 있는 방

2. 병찬 국헌 유빈 선호 세진 승연 승우 있는 방

3. 형준 민규 원진('평생 갈 방'이라고 되어있다함ㅜ)


글고 라방한 날에 병찬이랑 연락해서 겨울왕국2 이야기했다곸ㅋㅋ









 (송유빈 댓글다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민규 유빈 시훈 아버지 할머니한테 라이브하는데 전화오곸ㅋㅋ



민규 계속 전화오니까 

 “민규야 전화하면 안 돼 인스타 라이브는 전화하면 끊겨ㅋㅋㅋ"





그리고 뮤우직웍스 제스쳐 진혁이가 만든거라함ㅋㅋㅋ
(유빈이가 매우 고마워 하고 있댘ㅋㅋㅋㅋㅋ)















진혁이 닉이 왜 아기태양인지 알려주는데


 고등학교 과학시간 그림자 측정하면서 비친 햇빛을 손에 대고 



"태양이 내 손 안에 있다" 



라고 자기는 그냥 말한건데 주변 친구들이 경악해섴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별명이 '태양신'이 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시작하면서 다시 성장하자는 마음에서 아기태양이라고 했대







아 그리고 팬미팅도 한다함!!!!!!!!!!!! 


티오피 일잘하네ㅎㅎㅎㅎㅎ

진혁이도 당일에 들었다하는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할 예정이라고

아마 8월 2,3주째쯤 생각하고 있는데

열심히 준비할거랬음





 


그 외에도 여러가지 tmi 풀어주고

말도 잘하고 한 40분? 정도 했던거 같은데

프듀로 받았던 스트레스 아기태양이 다 풀어줬긔ㅋㅋㅋ








후.. 팬미팅 꼭 간다

 

팬미팅 어디서 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진혁 가운데 두고 막 칭찬 감옥에 가둬둘거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