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인스타 올라온 브랜뉴 연습생

2019. 7. 24. 22: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이머 인스타 올라온 브랜뉴 연습생들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이은상  (<여기서 이은상만 엑스원 데뷔)



 

프듀 끝나고 애들 수고했다고 고기 멕이러 간건가ㅠㅠㅠㅠㅠ

라버지님 애들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랜뉴 소속사 잘은 모르지만 애들 잘멕이는구나...

프듀 나왔을 때 애들 맘고생하는거 보고 맘아팠는데 다 끝나고 나니 후련해 보여서 다행ㅜ



근데 브랜뉴 소속 친구들은 라이머랑 좀 거리낌없이? 잘 지내는거 같어 보면

약간 사장님이긴한데 그렇게 어려운 느낌이 없는?

 

AB6IX 대휘만 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라스 나왔을 때


 

연습생 시절 연습생부터 데뷔하기까지 드는 비용이 있는데 AB6IX 멤버들 데뷔할 때

다 청산해줬다고 하더라



근데 그거 중대 발표 하는 마냥 대회의실 불러서 말해줬다고 대휘가 장난스럽게 얘기하는데

얘네 사장님이랑 사이 좋구낰ㅋㅋㅋ하는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머는 빚이라기보다는 연습생부터 데뷔하기 전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꽤 큰데 이 친구들이 스스로 열심히 해서 데뷔를 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치하해주고 싶었다고 ..


 

커스텀 마이크도 멤버들한테 하나씩 다 선물로 해줬다는데



너희한테 주는 선물이라고 해서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었는데 

한시간 뒤에 1200만원 짜리라고 문자 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 말고도 경비도 회사가 끌어안을 테니 너희는 시작부터 돈을 벌면서 하라는 마음이었다는데

라이머 잘모르는 분이지만 이런 일화보면 좀 멋진듯..



 

아 이사진 계속 보게됨

은상이 해맑아서 보기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