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에서의 연느님

2019. 7. 24. 22: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연느님이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김연아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했어 


행사장 안으로 들어오는 모습인데,,

꽃이 꽃을 들고 있냐 ㅠㅜㅠㅜㅠㅜㅠㅜ 

 

뭐가 꽃인지..누가 좀 알려줄래?? ㅎㅎ




 

와~~ 이 사진 넘 예쁘다 ㅠㅠㅠㅠㅠ괜히 여신이 아니야 ㄷㄷㄷㄷ

우아한 분위기가 풍기다가도....

 








보폭 큰 장군 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연아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이 표정도 귀엽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아 특유의 그 멍표정ㅋㅋㅋㅋㅋㅋㅋ

졸커야 진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화이트 원피스 입고 여신 분위기 풍기다가도 ㅋㅋㅋㅋㅋ


 

 

행사장 포토존에 들어서서 손가락 하트 하는 김연아

뭔가 어색한 것 같은 느낌의 연아 ㅠㅠㅠㅠ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뜬 통신사 광고 

 

어째 점점 더 예뻐지는거야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ㅋㅋ 이 포즈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