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데뷔 빼고 다 한 아이돌 바이나인

2019. 7. 24. 22: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프듀X 출연해 데뷔 평가에서 마지막에 떨어진 ㅠㅠㅠㅠ 

탈락자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

 


팬들이 어찌나 능력자들인지.......

하루만에 데뷔 빼고 다 했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






팬들이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와 

네케 총공 로동도 하고 





 



반나절만에 지하철 광고 모금 달성하고 지하철 광고 확정까지 함






 

 

 

그룹명 로고 및 컨셉, 세계관 뚝딱 만들어 내고







 

 


각종 앨범 시안과 광고 디자인 구성 완료함





 

 팬덤명까지 짓고 벌써 응원봉 및 굿즈, 공식색깔 선정







리얼리티, 브이앱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콘티 및 대본도 뚝딱 만들어버리고 





 

9명 전원 서열 정리 및 캐릭터 해석 완전 파악 





그리고 각 소속사에게 메일 보낸 후 그룹 활동에 대한

암묵적인 허락을 받아냄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더니...

국프 4년 차되니까 ,,,프로듀싱까지 하는...국프들 ㄷㄷㄷㄷㄷㄷㄷㄷ  




워낙 능력자가 많아서 타이틀곡 작곡/작사, 안무 창작까지

팬들이 하겠다고 나서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