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역대급 퀴즈

2019. 7. 24. 22: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에서 도플갱어 퀴즈 게임이 있음


한 명의 배우가 출연한 두 작품 속 사진이 분할로 나와서 

그 작품 이름을 맞히는 게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핫 했던

강민경 껍던씸, 보보경심이, 소 짜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게임ㅇㅇ

 

 










1라운드 퀴즈

 

피오가 바로 맞힘 

관상과 사도에 출연한 송강호




 


2라운드는 지성

 

 

피고인과 아는 와이프

정답!  






3라운드는 장나라 



 

 

반만 맞힌 박나래 ㅋㅋㅋㅋ


정답은, 

  

명랑소녀 성공기 때와 고백부부때의 장나라

(와...명랑소녀 성공기가 언제적인데,,,,와....씨..진짜 안 늙는다 ㄷㄷㄷ)

 

 

명랑소녀 성공기 2002년

고백부부 2017년 

와............대박 15년이나 지난 건데 한결같은 거 보소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번엔 황정민


비슷한데?? 정장만 다르고....

 

정답은 영화 '신세계'랑 '베테랑' 







 








그리고 마지막 문제

MC가 난이도 최상이라고 먼저 알려줌 

뭐..도대체 얼마나 최상이길래......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르마만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는 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진짜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 


 

 

 

 

 

 

 

 

 

 

 

 

 

 

 

 

 

 

 

 

 

 

 

 

 

 

 

 

 

 

 

 

 

 

 

 

 

 

정답은 미생과 비밀의 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