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진 찍어주는 이효리와 이진

2019. 7. 24. 22: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 21년만에 터진 이효리와 이진의 케미

'캠핑클럽'에서 둘이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몰랐던 이진 매력터지고 ㅋㅋㅋㅋㅋ 이효리는 원래 예능캐고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진과의 불화설을 털어놓았던 이효리.



과거 핑클 시절 벤을 타고 이동중에

꺼진 TV를 통해서 뒷자리에 있던 성유리와 이진이 

쑥덕쑥덕하는 게 보였다고, 


내 욕을 하는 것 같아서 그 둘에게

"지금 나 들으라고 하는거니?"라고 말했더니

이진이 "그래 언니한테 한 말이다"라고 대답했다고 함


 

그래서 이효리는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너무 창피해서,,

이진의 머리끄덩이를 잡고 시속 140km로 달리는 차 안에서

둘이 막 싸웠다고 말했었어.




결국 매니저가 말려서 그만 뒀지만

 

이후 이진이 무대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정말 얄미웠다고


 


그리고 다음날 이진이 장품의 편지를 써서 울면서 효리에게 사과를 했고

 

그 뒤로는 멤버들과 편해졌다고 해




그래서 그런지 ㅋㅋㅋ 이효리가  이진에게 집착(?)하고 ㅋㅋㅋㅋㅋ 

이진은 질색팔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둘 조합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그 둘이 카누 데이트를 하게 됐는데 

 



노를 같이 젓자는 효리와

한사람씩 젓자는 진이 

그리고 약간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자 

 

이진이 "물도 우리가 어색한 걸 아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서 서로 사진 찍어주는데 

 

 


이효리가 찍은 이진 사진

오오~ 분위기 있게 잘 나왔다

이효리는 사진도 잘 찍나봐 





그리고 이젠 이진이 찍은 이효리 사진을 찍는데 

 

 이진이 먼저 사진 못 찍는 ㄸ손이라고 



에이~ 그래도 얼마나 못 찍겠어 하고



이진이 찍은 이효리 사진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심령사진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가 좀 좋아지는 것 같아 보였는데...이걸로 다시 사이가 틀어지는 건 아닐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