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본명으로 부르지 않는 마블 캐릭터

2019. 7. 24. 22: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해피


아이언맨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 

스파이더맨(홈커밍, 파프롬홈)에 출연했던 그 해피








 


진짜 이름은 해럴드임

'해럴드 호건'







 


토니가 항상 언해피 해보인다고 해피하라고 붙여준 별명인데

본명보다 더 많이 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까지 해피 호건인줄 아라따....







그리고 또 한명









 


페퍼


아이언맨 토니스타크의 연인으로 나온 페퍼







 

(이 짤 존예ㅜ)


 


맨날 페퍼 페퍼 이렇게 불르길래 이름도 페펀줄 알았는데

진짜 이름은 


'버지니아 포츠'









 


재무부 평사원 시절 오류를 발견하고 토니에게 끈질기게 면담을 신청하다가 

해피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맞아서(해피는 토니의 경호원이었음) 

토니가 붙여준 별명이랳ㅎㅎㅎ










 


저 둘 이름 ㄹㅇ 캐릭터 본명인줄 아는 사람 많을 듯ㅋㅋㅋㅋㅋㅋㅋ


해피는 짐작은 했지만 페퍼는 진심 몰랐엌ㅋㅋㅋ

반응형